최근 본 제품

‘2021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 4일 개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동우금속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최고관리자
  • 21-03-03 13:44
  • 799

‘2021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 4일 개최

본문


조경산업의 최신 흐름을 한 눈에

 

조경산업 전반의 최신 흐름을 살펴보고 실질적인 비즈니스가 이뤄지는 ‘2021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Landscape & Garden Expo 2021)’가 3월 4일(목)~7일(일)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서는 (사)한국조경협회, 한국공원시설업협동조합, (사)놀이시설조경자재협회, 리드엑스포가 공동 주최하며 전문성을 갖춘 전시회로서 다양하고 품격 있는 콘텐츠 제공을 통해 조경인 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전시기간내에 (사)한국조경협회는 ‘조경의 날’ 행사등 다양한 세미나 및 부대행사를 준비 중이다.
  
2021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는 매년 확대된 규모와 전문바이어 초청을 통해 전문성을 검증받았으며, 출품업체와 참관객의 높은 신뢰와 기대를 바탕으로 새로운 모습을 통해 최고의 조경산업 마케팅플레이스를 제공한다.

조경 관련 산업의 발전과 녹색성장을 위한 기반확대를 위해 개최되는 조경박람회에는 실내외 조경자재와 공공시설 가로환경개선, 공원시설물, 휴게시설물, 골프장 설계 및 시공, 경관조명, 인조잔디 등 도시 경관을 새롭게 하는 각종 편의시설을 비롯해 하천생태복원, 비탈면녹화, 유수지복원 등 환경을 지키고 살리기 위한 신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조경과 정원부문 품목을 강화하고 녹색공간을 연출하는 기능성 시설물을 비롯해 야외 체육 시설물, 학교 시설물,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가로등, 환경보존 및 복원기술 신제품 및 신기술이 총 망라되고 다양한 볼거리의 풍성함을 더했다.

아름다운 조경과 정원을 통해 자연과 인간이 더불어 살아가는 조화와 조율의 삶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2021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무료사전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_ 전지은 기자  ·  라펜트

다른기사 보기

jj870904@nate.com 

 

출처: https://www.lafent.com/inews/news_view.html?news_id=128481&mcd=A01&page=1